요즘 가정에서 원예 키우기가 인기죠. 그에 맞춰 LG에서 씨앗 키트만 있다면 흙이나 먼지 걱정 없이 키울 수 있는 LG 틔운 미니를 출시했었는데요. 과연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오늘 알아보도록 할게요.

식물 초보자도 쉽게 키우는 틔운 미니
씨앗 키트와 LG 틔운 미니만 있다면 흙이나 먼지 걱정 없이 실내에서도 식물을 키울 수 있어요. 화이트 색상에 크기는 480x261x165mm의 미니멀 사이즈로 식물이 자랄 경우 최대 411mm까지의 높이로 조절할 수 있어요. 2.3kg 무게라서 이동시키기에도 크게 무리가 없답니다.

식물 생활 파트너
하루 중 가장 길게 보내는 사무실이나 집에서도 허브나 엽채류를 심어 실내 공간을 생기 있게 만들 수 있어요.
원하는 식물을 고른 뒤 물을 채우고 틔운 미니 전원만 켜준다면 식물이 잘 자라도록 알아서 틔운 미니가 신경을 써주죠.

식물 케어 도우미
LG 틔운 미니는 단계에 맞춰 식물이 잘 자랄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. 빛이 비치는 높이를 조절해주고 적정온도를 알려줘 최적화된 환경에서 식물이 성장하도록 도와준답니다.

집에서도 LG 틔운 미니를 통해 원예 키우기로 꽃이나 식물 등을 키울 수 있는데요. 예쁜 꽃으로 실내 공간을 꾸밀 수도 있고 야채를 키워 신선한 샐러드 요리도 바로 해먹을 수도 있답니다.

가격대
출시 당시의 가격은 220, 000원으로 책정되었고 지금은 17~18만 원 대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오늘은 LG 틔운 미니 모델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는데요. 원예 키우기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오늘의 글로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.